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아 진짜 안그래도 요즘 꿀꿀한데 -_-;

오랜만에 트릴로지 시디를 꺼내서 설치하고 실행한다음 잘 하다가 좋은 프리징 현상이다... 던파할때도 5~20분 간격으로 소리는 나오는데 화면이 한 1~3초정도 멈추다가 됩니다. 트릴로지도 당연히 그러더군요 레알 유물 컴퓨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절망의 컴퓨터를 향한 비명



그러고보니 어제 배틀필드2 할 땐 프리징현상이 없었던 것 같은 기분이었는데? 배필이나 할까 ㅋㅋㅋㅋㅋ

오늘 목요일이죠? 뭐 던파 업데이트 했겠네요 결장할사람 들어오세여 놀죠. 뭐 던파 들어가도 아무도 안놀아줘서 요 며칠간 접속을 안했지만 ㅇㅇ... 이젠 딴 서버 사람도 결장가능하다니 할사람 구함돠 일단 패치부터 하고 보죠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