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요즘 던파가 질리기 시작해서 레이시티를 시작하고 있습니다만...

퀘스트 중에 이런게 있더군요.



응? 혹시 당신



이사람 얘기하는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발자중에 이니셜D를 보고 게임에도 어떻게든 넣어볼까 한 사람이 있었나보네요 ㅋ;; 퀘스트를 클리어해서 86(여기서는 JE98)을 살 자격을 얻었고, 드디어 사기까지 했지요 ㅋㅋ

어쨌든 하다가 좀 반가운(?)걸 봐서 좋았습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