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육군 기술행정병(행정/PC운용) 합격

01


생각보다 빨리가네요 4월 5일이라니...ㅋ 입대하자마자 나무심을기세. 막상 날짜까지 뜨고나니까 괜히 마음속으로 안절부절 못하고 있습니다. 하앜하앜하며 드디어 입대인가 하기도 하고 지난 1년간 너무 잉여스럽진 않았나 하고요... 병무청에서 제공한 전역일 계산 프로그램(이라기보단 엑셀파일)으로 계산을 해보니까 2012년 1월 20일날 전역하더라구요? 뭔가 이상하긴 한데... 저게 맞는지 모르겠군요;;

어쨌든, 20일도 안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