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내일은 졸업식입니다.

개학식입니다. 라는 포스팅 쓴지가 얼마 안된거 같은데 말이죠 ;ㅅ ;

넵. 내일이 졸업식입니다. 언제까지 가야하는지 아직도 모른다죠<< [개학식날 일찍 학교를 빠져나왔으니 말입니다 ;ㅅ ;]

어제부터 기침이 좀 나더니 오늘 머리가 아프고 오한에 기침이 좀 더 심해져서... 정말로 간만에 병원 가봤습니다. 감기 나은지 1달밖에 안된거 같은데, 정말 제 몸 어떻게 된거 아닌가 싶네요 ㅇ<-<

그리하야... 진찰받고 처방전 받고... 약국가서 약지어오고... 진료비 3500원, 약값 2600원... 비싼건지 모르겠습니다만 ;ㅅ ; 이걸로 좀 나아진다면 다행입니다만...

어제나 어그저께 같은 경우는... 블랙잭을 가지고 노느라 정신이 없었습니다 [먼산] 것보단 세팅과 함께 블랙잭 프로그래밍을 해보고자 했습니다만... 뭔가 부족한가봅니다. 블랙잭 프로그래밍을 하려고 했는데, VB .NET밖에 안되는 것 같기도 했구요... 그래서 좀 끄적였는데 제가 VB는 했는데 .NET은 안해서 그런지 기존 VB랑 다른게 좀 있더군요; 그래서 그 덕분에(?) 5년전쯤에 사둔 VB .NET 책이 좀 유용하게 쓰게 되었습니다 ;ㅅ ; 평소엔 들여다보지도 않았던 책인데 말이죠 ㅎㅎ

오늘 그래서 뭐 하기도 그래서 애니를 봤는데, 로자리오와 뱀파이어라는 걸 봤습니다. 첫화부터 팬티만 나오고 난리입니다... 베스트애니메 가보니까 하렘물이라더군요! [근데 액션이 많은데...] 첫화부터 변신하고 매 화마다 변신을 하는 우리의 여주인공 모카 [먼산] 변신 전이나 후나 다 예쁘다능 [끌려간다...]

01

뭐 애니감상하다보니까 벌써 이런 시간이 되버렸습니다 ㅎㅎ 공부좀 해야할텐데 말입니다 ㅠㅠ... 22일날 OT간다는데, 가기전에 영어랑 수학시험을 본다네요 ㅠㅠ 영어는 범위도 모르고... 수학은 심화미적분이라는듯 합니다 ㅇ<-< 저 이제 죽었습니다 [먼산]

저에게 미적분을 다시 깨우쳐 주실분을 구합니다... 힘들어요 ㅠㅠ

'Diary > Publi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즘 글 쓸건 많은데... 귀찮달까요?ㅎㅎ  (14) 2008.02.17
졸업식  (14) 2008.02.15
오늘 벌어진 여러가지일...  (20) 2008.02.12
내일이 드디어 개학입니다 ^_^  (18) 2008.02.10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_^  (28) 2008.0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