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오늘 모의고사 뷁-_-; 훡유 ㅠㅅ ㅠ 그냥 수시 올인?

정말 처참합니다... 뭐 직탐이야 그렇다쳐도... 집에서 그리 공부 별로 안했다고 쳐도... 학교에 야자 다닌지 얼마 안됬다고 쳐도...

이건 너무해요!ㅠㅅ ㅠ 수리 정말 어쩐지 술술 풀린다 했더니 실수한것도 있기도 했고 아놔 빡치려고 합니다 흑흑 이대로라면 닥치고 수시넣어야죠 뭐-_-; 다소 출혈을 각오하더라도 좀 더 넣을 대학을 확대해야하나요...

아 그 건에 대해서 좀 말하자면, 어제 원래 학원갈 시간에 예전 학원 다니던 애들이랑 대학 어디 넣을건지 의논 했는데요, 모인 애들이 다 은상에다가[한명 빼고요;] 내신은... 제가 그나마 나은편이었지만; 다 떡실신이라 왠만하면 대학 넣을때 중복으로 넣지 말자고 모였는데요; 완전 설전에 설전을 거듭하고 타협했다 배신했다 이렇게 하면서 몇시간이 흐른지 모르겠습니다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빨리 안끝내냐-_-;[원인은 나때문;]


결국, ~!@#$%^&*()_+하게 넣었습니다. 이것도 경쟁 사회라(?) 공개 불가라는[이라는 ㅄ같은 온새미군의 주장] 뭐 말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이지만 일단 함구하는게 좋을것도 같네요<<

어쨋든! 수능 이대로 안되요 ㅎㄷㄷ... 진짜 수시 붙어야 합니다. 그 뒤엔 애들 수능끝나서 펑펑놀때 코피질질쌀때까지[응?] 공부해야지만요-_-; 뭐 스터디 그룹이야 하고싶지만, 정작 용기내어 연락을 주시는분이 없으시니<< 정말 맨위에 공지라도 띄어야 하나요...

아 그리고 은상 기념 블로그 이벤트는 취소하기로 했습니다. 아마 이번달부터 엄청 바빠질거같아서 관리가 제대로 안될듯도 해서 말이죠 ㅎㄷㄷ...[어제도 포스트 걸렀잖아요 ㅠㅅ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무래도 블로그에 심하게 중독된 것 같습니다. 업로드 속도가 느려서[무슨상관이지?] 지금 밸런스형이 있으면 신청해보려고 했는데... 지금 전에도 말했다시피 다운은 보내는쪽이 좋으면 다 받는데, 업은 80KB/S... 이런집이 아직도 있을까요?!ㅠㅅ ㅠ 밸런스로 바꾸고싶어요 아앍
실은 바꾸고 싶어하는 이유가 대략,

'게임이 너무 끊긴다'

랄까요... 아무리 생각해도 이유는 그것뿐... 뭐 다른곳 무선인터넷 써봐도 온라인게임 자체가 끊기는 일이 없는데, 진짜 집에선 게임 인터넷 때문에 못합니다-_-; 공유프로그램 다 꺼도 그렇지요[첨엔 그런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더만요-_-;] 오늘 전화하면 너무 늦으니까, 내일 전화 한번 때려봐야겠네요 ;ㅅ ;

곧 부실 집이라 광랜 깔아달라는 뻔뻔스러운 말은 못하겠네요 ㅎㄷㄷ... 좀만 더 참고 있으면 부실 예정도 없는 집에 살게 될텐데 ㅎㄷㄷ 그땐 당당히 깔아야![군대가는거 아닐까나...]

학원가기전에 잡담좀 늘여놨습니다 ㅎㄷㄷ... 아직 한시간 반이나 더 기다려야하네요 ;ㅅ ; 공각기동대 1기 시청중인데 제가 원래 그런류를 좋아해서인지 ㅎㅎ 애니 추천좀[야야야!]

아 그리고 아까도 말했지만, 저 진심으로 오프 모임 추진할 생각있습니다. 문자라도 넣어보세요 ;ㅅ ;
[물론 제가 잘 모르는 분이라면 ㅎㄷㄷ... 일단 저랑 친하시다면 환영[끌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