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온새미, 제24회 한국정보올림피아드 공모부문 은상 수상!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미쳤습니다<<]
네... 드디어 결과가 나왔습니다. 머리가 좀 아파서 학원에서 조퇴하고 10시쯤에 도착했는데, 컴터 켜놓으니까 올림피아드 나갔던 후배로부터 쪽지가 와있길래 보니까!!!!!!!!!!!!!!!!!!!!!!!!!!!!!!!!!!!!!!!!!! 제가 은상을 수상했다는군요!+ㅆ + 아앍 미치겠심 ㅠㅅ ㅠ ㅁ;ㅣ나ㅓㅇㄹ;ㅣㅏ먼ㅇ;리ㅏㅓㄴㅁㅇ;리ㅏㅓㅁㄴ;ㅣ아러;ㅇㄴ미ㅏ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짤방난무

그래서! 저 지금 매우 흥분해있습니다. 오자마자 샤워할려고 옷 다 벗고 컴퓨터를 봤는데 그 쪽지를 본것이죠;[참고로 지금 집에 아무도 없다는+ㅆ +] 그래서 샤워 하려는 생각 싹 없어진[어이어이 더럽잖아!] 지금 광분게이지 최고조입니다. ㅠㅅ ㅠ 아놔 지금 뭐라 쓸 말이이;라멍ㄴ;리ㅏㅓㅁㄴ;이라ㅓㄴㅁ;이라ㅓㅁ;닐아ㅓ
[드디어 미친 온새미군]

일단, 뭔가가 안도의 한숨이 나오네요... 그러면서 머리아픈게 싹 가시면서[이건 꾀병이었나!] 심장이 달리고 있습니다. 지금 뭔가라고 하고싶네요 ㅠㅅ ㅠ 계속 말만 반복하고있지만, 지금 매우 ㅇ;ㅣ만;ㅁ니ㅏ얼; ㅈㅅ합니다-_-;; 아 그리고 후배가 말하길, 저기에 있는 순서대로 순위라네요; 전 말하면 3위인가!!+ㅆ +[아니라는 거 같네요;ㅅ ; 이미 축전 만드신 해피님 ㅈ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스로 자폭했습니다


조만간 관련 이벤트 달릴테니 긴장포션들 챙겨드셈!+ㅆ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