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uff

Microsoft Office 365 University 를 구매하다!

지인이 이번 달 말까지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Office 프로모션 이벤트가 있다면서 소개해줬는데, Microsoft Office 365 의 대학생용 버전인 University 를 기존 99,000원이 아니고 66,000원에 판매하더라구요!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이 아직 대학생이고, 아직도 불법 다운로드로 Microsoft 의 Office 를 사용했다면 이번 기회에 4년에 66,000원이라는 가격으로 최신 Office 를 사용해보시는 건 어떨까 싶네요 :) 이번 달 말(~9월 30일)까지 입니다!





네이버 소프트웨어(구 네이버 자료실)에서 확인하실 수 있구요, 페어플이라는 곳에서 판매하는 것을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위탁 판매하는 것 같네요~! 저는 듣자마자 돈은 얼마 없지만... 구매했습니다 ㅠㅠ... 이번 Windows UCrew 에서 ATIV Tab 3 을 받으신 분들은 Office 1년 이용권을 받았다고 들었는데... 저는 구매해서 뭔가 배아프긴 합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