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안녕하세요. 온새미입니다.

계사년이 바로 뱀의 해잖아요? 제가 뱀띠입니다.

그러니까 저의 해에요!! (?????????)

술기운에 뻘글하나 쓰고 갈까 했지만, 누군가가 저의 블로그를 방문하시곤 자주 묻는 질문 중 하나가 "삼소멤에서 발표자료를 어떻게 했는가?" 입니다. 뭐 화려하지도 않고, 잘하지도 않았지만, 부끄럽기도 하지만... 공개하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가시면 제가 프레지로 만들어 놓은 발표자료가 있을 것입니다. 딱히 잘하지도 않았고 그냥 제가 포트폴리오로 만든 작품에 대한 발표자료일뿐입니다. 그냥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래서 다 되는게 아니라는걸...ㅠㅠ...


http://prezi.com/9txtnq2j8m7x/samsung-software-membership-presentation/?kw=view-9txtnq2j8m7x&rc=ref-13639625


실제로 보시면 알겠지만, 별거 없습니다. 진짜로 "포트폴리오를 위한 발표자료"일뿐입니다. 면접에 대한 팁은 다른 블로그에도 많이 있겠지만, 자신있게 발표하는 것이죠. 저도 자신있게 해서 된듯 ㅎㅎ


얼마 안있으면 면접이 시작될텐데, 모든 분들 건승하시길 바랄게요! 특히 강남센터로 오시는 분이 있다면 "온새미 블로그를 참고했어요!"하시면 아무 효과도 없을거니까 그냥 모르는 것 있으면 자신있게 "모르겠습니다!"라고 하시고 아는것은 자신있게 발표하시면 되요~!


그럼... 새해 첫 포스팅을 뻘 포스팅으로 마무리 (...)



P.S : 석진이형이 올려달라고 해서 올려봅니다 ㅎㅎ; 형 고마워요~! 잘먹을게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