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요즘 울트라북 참 섹시하게 나오네요...!

13인치 뉴시리즈9 실버에디션은 나온지 좀 됐지만... 실품을 봤었는데 정말 옆라인이... 게다가 1.13kg라서 제 현재 노트북 중무장의 절반에 해당하는 무게가 되시겠습니다 (...)

그리고 에이서에서 나온 S7은 물건이더군요; 두께가 11mm... 무게는 1.3kg, FHD에 터치스크린!!!

사용기는 아직 안봐서 모르겠지만, 시9랑 가격이 비슷해서 만약... 아주 만약에 돈이 았다면 둘 중에 고민이 클 것 같아요...

하지만 복병이 있으니... MSI에서 만든 슬라이드 타입의 울트라북! 이쪽은 가격이 싸서 꼴릿하군요... 애니메이션이나 영화에서 나올법한 타입의 노트북이 속속 등장하고 있네요. 이제 LCD가 접혀서 나오는것만 남았을라나...ㅎㅎ



Samsung Series 9 Silver EditionAcer S7MSI S20



어디까지나 돈이 있으면 탐나는 것들인데... 아... 정말 세상이 좋아지고 있긴 한가 봅니다 ㅎㅎ;

정말로 돈벌고 싶어지는 요즘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