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전 이걸 보고 웃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http://news.naver.com/sports/index.nhn?category=kbo&ctg=video_player&type=schedule_by_date&id=37669&team=
[출처 : 네이버 스포츠 - 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드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신이 최고입니다 ^^... 뭐 이 영상이 뜬건 꽤 오래전인 것 같습니다만... 홍수아씨가 시구하는게 정말 유명(?)했었더라구요... 다른 연예인보다도 기다려지는 이유가 있었더랬죠<<ㅋㅋㅋ

저는 기아팬인데... 이번에도 SK가 한국시리즈 우승을 해버렸군요 ㅠㅠ... 뭐 내년엔 잘하리라 믿고, 또 기대하면서 아쉬운 한 해를 마쳐야 하는군요 ㅋㅋㅋ 내년에는 꼭 야구장을 가야지 ㅇ<-<

전 책을 읽으러...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