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기초공학설계 숙제하다가 이왕 찍은거 올려봅니다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보시고 난 후의 소감이 궁금해지네요..

물론, 볼품없는 작품이긴 합니다만 ^^; 나름 잘 그리려고 노력했습니다만, 자판쪽 가운데...가; 너무 떨어져있네요 ^^;; 후우...

아, 그리고 이건 덤인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 eee 바탕화면입니다 ㄷㄷㄷ...

러키스타 OVA보고 넘흐 귀여워서 ㅋㅋㅋ OVA 본 후로 전 츠카사가 좋아졌[얌마...]


P.S 1 : IE와 파폭에서 갑자기 티스토리 업로드가 안되서 이 포스팅 제목쓴지 하루만에 올리네요 ㄷㄷㄷ...
P.S 2 : 낮잠을 하도 자서인지 잠이 안오네요 ㅠㅠ... 내일 다행히 오후 수업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