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내일이면 모든 시험이 다 끝납니다 ^_^

이렇게 행복할 수가 없군요 ㅠㅠ... 내일이면 시험이 끝난답니다 +_+
이제까지 본 시험이 첫날에 논리회로부터 시작해서 오늘 본 미분방정식까지... 정말이지 뭔가 쉴틈이라곤 한번도 없었던 것 같던 한 주였던 것 같네요... 그것도 이제 내일이면 끝이라니!!ㅠㅠ...
그러고보니 이제까지 집에서 안잔지가 한달은 되가는 것 같습니다. 아... 일요일날 보는 시험만 아니었으면 오늘 끝나자마자 어머니이 품으로(?) 갔을텐데 ㅠㅠ... 다음주로 미뤄야겠네요 ^^;

일단 내일 보는 시험은 공학과 경영이라는 과목인데, 이게 또 공학용 계산기가 필요하다네요 ㅠㅠ; 요즘 들어서 계산기 살껄하면서 많이 후회했습니다. 이제까지 본 시험들 전부다 친구에게 빌붙어서 빌려서 한 것이라서요... 1~2만원이면 사는 거 같은디, 1학기 물리때만 쓸줄알고 안샀던게 크나큰 오류였던 것 같네요;;

내일이면 드디어 항가항가 노는 것입니다 +_+ㅋㅋ 이제 얼마 안남았으니 잠을 좀 잤다가 열공모드 해야겠네요 꺍 +_+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따라 W-Baseball이 하고싶어진단 말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