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오늘 하루 KGB를 마시며 마치자?!

오늘 재밋었던 일이 많았네요 ^^ 누나가 KGB를 사왔길래, 저도 한번 마셔보자구 졸라서 얻어 먹었습니다 ㅠㅠ 저 처음 먹어봐요 KGB...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맛은 밀키스라능 ;ㅅ ;

포스팅 전에 찰칵 찍어봤습니다 ㅋㅋ 우왕... 정말 맛있더라구요 ㅠㅠ 근데 진짜로 음료수 그 자체인 것 같아요; 뭐 전혀 취하지가 않으니 ㄱ-... 제가 술이 쌘건 아닌데 말이죠 ㄷㄷㄷ...

오늘, 던파도 깔아서 해보고, 서든은 곧 해볼 생각인데요... 던파는 친구가 쩔해준다고 해서 했는데 꽤 괜찮았습니다. 저희집 인터넷이라서 안습해서 그런진 몰라도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기대이상이네요 ^^; 이게 객관적인 평가를 할 수 없는게, 친구가 미쿡에서 접속하고 있어서 말이죠 ㅠㅠ... 게다가 저희 집 인터넷도 참 병맛이 나는터라 ^^...

자, 이제 서든 돌려보고 한마디 올려봐야겠네요 ㅇㅅㅇ... 어제일이 됬군요 벌써... 어제 일은 그냥 다른 분들 포스팅 쫘르륵 하셨을 테니까 그거 보시면 아실듯 ㅋㅋ 그럼 이만 포스팅을 끝내보도록 할까요?+_+

P.S : 점점 포스팅 텀이 짧아지고 있습니다!!!;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