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티스토리 관리자 화면이 바뀌었나요?;ㅅ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뭔가... 잘 모르겠지만 정돈이 잘 되어있는 모습같은데요 전보다는...ㅋㅋ;

뭐 들어오자마자 이렇게 변한건 아니었구요; 로그인 후에 상단에 "새 관리" 라는 버튼이 있길래 눌러봤더니 위와 같은 모습으로 나오더군요 ㅋㅋ; 혹시나, 베타 테스터만 되는 건가요? [그럴리가]


새걸로 글을 쓰고 싶엇습니다만, 뭔가 적응이 안되서 일단은 기존에 쓰던 글쓰기를 하고있습니다. 차차 살펴봐야할듯 ㅎㅎ; 그나저나 오늘 하루 정말 더웠죠? 진짜로 가만히 있기만해도 더웠고... 그야말로 찜통이었습니다. 에어컨이 없는 집에서 생활하려니 수십번씩 몸에 물을 뭍히고 ㅠㅠ... 선풍기는 꺼질줄 모르고 말이죠 ㅋㅋ; 점심을 먹으려고 했는데 라면을 먹고 싶었는데, 이 더위에 뜨거운 불 앞에서 조리하기가 지옥같아서 ㄱ-... 마침 빈냄비도 없어서 ㅋㅋㅋ 그래서 굶었...습니다는 훼이크구요 ㄱ- 어떻게든 먹긴 했습니다 ㅇㅅㅇ...


그나저나, 오늘 간만에(?) 던파를 해보는데요, 친구와 같이 하는데, 아수라가 정말 안습라처럼 보이더군요... 레벨도 비슷한데 데미지가 3배쯤 차이나더군요 ㄱ-... 좀 울상입니다 ㅠㅠ... 나름 아이템 다 맞춰놓고 우왕 이거 뎀지 전다 이러고 있었는데 말이죠 ㅋㅋ; 정말 사기에요 스트라이커 ㄱ-


더워서 짜증나서 더이상 키보드에 손을 못얹겠어요 ㅠㅠ... 노트북 특성상 팜레스트 부분은 겨울엔 뜨셔서 좋지만, 겨울엔 작은 찜질방인지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