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일주일에 한번씩 꼭 들어야 하는 인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분투 안의 윈도우즈 XP에서의 인강

무려 일본어 강의입니다 ㅇ<-< 기숙프로그램 인터넷 강의 하나 들으라고 해서 일본어 했는데, 2주째 기본음 알려주네요 ㅠㅠ... 아직까지는 애니본 실력으로 커버가 되네요 [어?]
지금 그냥 리스닝으로만 듣는중입니다 ;ㅅ ; 근데 들려오는 말들이 전혀 꺼리낌이 없었다는; 다 잘 들려요; 저 자신도 신기할정도 ㅎㅎ 하지만 이것은 기초 일본어라는... 저기 동영상에 두분중에 왼쪽은 일본 원어민이시구요, 오른쪽분은 저희학교 일어과 교수님이십니다 ㅋㅋ

토익 인강도 들어야하는데, 이걸로 출첵한다는데 뭐 현장강의 올라오고 있긴 한지 모르겠네요-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