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오늘 참 힘든 하루였심 ㅇ<-<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ㅇ오늘의 주제 : 역주행 :)

경희대 갔다왔습니다. 물론 회기에 있는게 아니라 수원에 있는 ㅇ<-<
따로 서류 제출하는것도 없었음에도 불구하고, 뭐랄까 그냥 가봤습니다 ㅋㅋ 거기에 가우리가 낚여갔지요 ㅇ<-<
어쩌다보니까 나르도 온다고 하고 그래서 4명이서 놀기로 했는데, 일정이 막 마ㅓㄹㅇㄴ;ㅣㅁ나얼;ㅣ만얼합니다 ㅋㅋㅋㅋ 그래서 자세한 얘기는 집에서 포스팅하도록 하구요, 일단 경희대 가서 한 짓은

'쓰레기 버리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좌석버스에서 배고파서 먹고 그런게 있었는데 그런 슈레기들을 버리러 왔다는... [결국 제대로 구경 못하고 바나나 만나러 왔다는것이죠 ㅇ<-<]

현재 대방이라네요~ 음 몇정거장 남았는지는 모르겠지만 ㅇ<-< 알아서 되겠죠 뭐 ㅋㅋㅋㅋ
그럼 전 이만 놋북 덮고! 어머니께 맞으러 ㅠ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