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어제 피씨방에서 +_+ㅋ

01
원래는 어스트레이 블루프레임을 조합하기 위해서 재료를 뽑던 도중에 그 캡슐머신중에 있던 블루프레임이 뽑혀서 에일스트라이크를 조합하게 되었습니다+_+ㅋ 대쉬속도가 상당히 빠르더군요 흑흑... 그리고 같은 머신에서 블루프레임이 나오기전에 샤이닝 건담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우왕ㅋ굳ㅋ 하지만... 전 근접 격투술에 특기가 읎어서 ㅇ<-< 그냥 보관용으로 쓸 듯 하네요 흐흐...


그러고보니 블로그에도 포스팅을 상당히 오랜만에 하네요; 제가 캡파를 다시 시작한지 얼마되진 않았지만 [?] 이제 목표는 프리덤! [끌려간다...] 그런데 생각해보면 프리덤을 조합하느니 차라리 사고말겠습니다 ㄷㄷ... 너무 힘드네요 에일 하는 것도 ㅇㅈㄴ...


요새 제 게임이 업데이트가 안됬죠? 현재까지 12일동안 업뎃이 없었군요... 사실 노트를 찍어서 업데이트를 하고자 했지만, 하나만 달랑하긴 좀 그래서 나중에 묶어서 하자고 생각했던게 이렇게까지 미룬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그동안 넣었던 업체들에게서 3주동안 연락이 없는 것 보니까 역시나 제 실력은 아직 부족한 것 같습니다 흐... 그래도 아쉽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