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지만 많은 분들께서 cocos2d-x 에서의 키보드 지원에 대해 검색을 많이 해보셨을텐데요~!
올해 나올 예정인 cocos2d-x 3.0 에서 PC버전에 대하여 공식적으로 키보드 입력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그 전에 Preview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위의 스크린샷처럼 개발 중 (...) 이네요.
이건 페이크에요. 이미 Develop branch에는 구현이 되있어요 ㅋ! 하지만 맥에서밖에 되지 않습니다. 윈도우에서도 키보드 입력을 받고 싶으면 CCEGLView.h 에 아래처럼 써주시면 되요
#define CC_KEYBOARD_SUPPORT
끝!
P.S : 23-2기 여러분 환영합니다 :) 저로 인해 도움이 되신 모든 분들은 강남멤버십 112번 자리로 펩시콜라를 1캔씩 사다가 놓으시면 되겠습니다 (??????????)
'Study > Eng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Cocos2d-x] Windows RT (WinRT) 로 포팅 시 주의해야할 점 (수정) (0) | 2014.01.12 |
---|---|
응...? Cocos3D 요? (0) | 2013.11.14 |
드디어 한국에도 cocos2d-x 관련 서적이 등장했군요! (0) | 2013.03.31 |
Cocos2D를 쓰면서 마주하게 되는 몇가지 이슈 (0) | 2013.02.16 |
Android에서 Cocos2d-x로 제작할 때 해상도 이슈 (6) | 2013.0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