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iOS에서의 멀티 터치
이 부분은 iOS에서 기본적으로 멀티터치를 막아놓아서 해당 플래그를 바꿔줘야합니다.
AppDelegate.mm (cpp가 아닙니다) 에서 아래와 같이 바꿔주면 됩니다.
EAGLView *__glView = [EAGLView viewWithFrame: [window bounds] pixelFormat: kEAGLColorFormatRGBA8 depthFormat: GL_DEPTH_COMPONENT16 preserveBackbuffer: NO sharegroup: nil multiSampling: NO numberOfSamples:0 ]; [__glView setMultipleTouchEnabled:YES];
2. Sprite Masking
Cocos2D에서 기본적으로 Sprite의 Mask를 씌워주는 녀석이 없는 것 같더라구요. 구글에서 찾아보면 바로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아래는 해당 소스와 링크입니다.
http://www.cocos2d-x.org/boards/6/topics/20205
3. file is universal (3 slices) but does not contain a(n) armv7s slice
iOS 기기에 올릴 때 위와 같은 에러가 나면 XCode에서 Project -> Build Settings에서 Architecture Only를 검색해서 Yes로 값을 변경하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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