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uff

iPad mini Wi-fi 16GB Black + Smart Cover + Mini Displayport to VGA




Aㅏ... 정들었던 나의 므시 노트북이여 안녕 ㅠ...





Welcome... 새로운 친구 iPad mini여...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53만원에 노트북을 중고로 판매하고, 곧장 프리스비로 향해서 Mini Displayport to VGA 정품을 사러 갈 겸 겸사겸사 혹시나 iPad mini가 있는지 물어봤는데 있다고 하더군요! (없었으면 안샀을거에요... 아마?)





10시까지 연극이랑 춤연습 하느라 이제야 제대로 만져보고 있는데... 괜찮네요! 좋아요! 맘에 듭니다 ㅠㅠ 저 감동 완전 먹음 ㅠㅠ... 뭐 레티나가 아니라서 비추하시는 분들도 많았는데, 디맥할 때 빼고는 그다지... 레티나가 아닌게 단점이 된다던가 그런건 아니었던 것 같아요. 아직 책을 안읽어봐서 모르겠습니다만 ㅎㅎ; 일단 한 손에 딱 들어오진 않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습니다. 넓은 포켓에 넣을만해요!





성능도 낮아서 별로라시는 분 있는데, 디맥이나 유비트를 해본 결과 잘 돌아가요!ㅎ 얼마나 더 빡신 게임을 돌릴진 모르겠지만, 제가 하는 게임 수준이 그렇게 높진 않아서 ㅇ>-< 어쨌든 이거 덕분에 지금 개발해야하는데 자꾸 패드로 게임만 합니다 (...)


더 사용해보고 사용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 저도 이제 드디어 iOS 디바이스가 생겼군요 ㅠ_ㅠ

게임 개발자라면 한번쯤 만들어보고싶은 패드용 게임을 이번 기회에 제작해볼까해요! 일단 저 프로토타입부터 끝내고 ㅠ...



는 끗.

'Review > Stuff'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에 책 지름!  (2) 2013.04.10
Xenics Tesoro M7 Gaming SE Brown  (0) 2013.02.20
Mini Displayport to VGA 벌크 후기  (0) 2013.01.31
MacBook Air 13inch 2011-Mid CTO  (0) 2013.01.19
VEGA R3 구입 및 개봉기  (0) 2013.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