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uff

2일만에 지름 - NT Novel 풀메탈패닉 3권 & 메이저 63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피곤한지 손이 부들부들... [방금 전에 어머니께서 또 잔소리하고 가셔서 마음속은 카오스]
이 글 본론으로 들어가서... 결국 산지 2일만에 사고 말았습니다. 이거 애니로 봤다고 해도, 꽤 중독성있는 :) 메이저는 일주일전부터 사려고했는데 드디어 책이 왔습니다 ㅎㄷㄷ... 집으로 오는 버스안에서 거의 다 읽었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WBC로 너무 질질 끌고있다는 생각이 드네요-_-; 두 책을 앞면에서 찍은 사진이 맨위에 있는거구요... 토시야의 모습이[시미즈랑 만화책 작화가 닮은 OTL...] 보이고, 그나마 소스케가 애니랑 비슷하게 보이는 풀메탈 3권 일러모습이네요 ㅎㅎ 예상입니다만, 3권은 후못후쪽을 그린듯하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원래는 메이저만 사려고했는데, 같이 따라온 친구가 책을 살 때 제 마일리지 카드로 적립해주어서, 돈이 마침 딱 되서 풀메탈까지 지르게되었습니다;ㅅ ;
이로써, 일주일도 안되서 책값만으로 3만원정도 썼네요 ㅎㄷㄷ... 저 수능 어쩌죠 OT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