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Gundam Seed Destiny - Special Edition '자유의 대가' 뒷부분만 보고나서...-_-

제가 아주 기대했던 건담 시드 데스티니 - 스페셜 에디션 '자유의 대가'...
사실 뒷부분만 기대를 했건만!! 그 뉴타입지에서 보여준 그렇게... 기대를 해놓게 만들어놓곤!ㅠㅠ 결국 뉴타입지에 실린 그 내용 그대로였습니다... 더도없고 덜도없고... 그래도 한번 리뷰를 달까합니다...

마류와 무우

마류와 무우

마류와 무우... 이 둘이 함께있으면 저도모르게 행복하네요[<<] 대전후에 이제 함께지내나봅니다! 사실 네오로 나올때부터 전 알아봤어요! 이분이 무우라는걸...-_-; 그리곤 데스티니에서도 양전자포를 맞데요?-_- 죽는줄 알았더만 오브의 혈세의 결과인 아카츠키는 그런 양전자포따윈 튕겨버리는거죠!+ㅆ +

발트펠트 대장

발트펠트 대장

고독한 모습을 보여주네요... 네오(무우)만 없었다면 마류와 합칠 생각이 있었던모양?ㅋㅋㅋ[그건 혼자 하는 잡생각입니다-_-] 그런데 마류와 무우가 사는집에 얹혀살게 된듯합니다^^;; 역시나 커피를 좋아하시는 우리의 대장님 ㅋㅋ 그분이 끓여주시는 커피를 마셔보고싶군요~

행복한 모습의 무우와 마류

행복한 모습의 무우와 마류


행복한 두분의 모습... 다시 옛 연인을 만나니 얼마나 좋겠습니까?[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사귀어본 적이...ㅠㅠ] 두분이 다시 이렇게 만나게 되어서 기쁩니다^^

마류 라미아스 함장님

마류 라미아스 함장님

우리의 함장님도 기쁜듯하네요~ 둘의 러브러브는 계속됩니다~[퍽]

플랜트로 가보자규!

플랜트로 가보자규!

자~ 플랜트로 넘어가보자구요^^ 여기에서는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을까??

앗! 키라삼하!ㅠㅠ

앗! 키라삼하!ㅠㅠ

앗! 우리의 키라보살님!ㅠㅠ 옆에 나란히 아스란 오브 장군(?)님도 계시구... 신은 역시 꼬봉이 되버린건가!! 키라 뒤에는 돔을 몰았던 분들과 루나마리아와 메이린 자매가 있군요^^[개인적으로 루나마리아 좋아함ㅋㅋ] 제복을 보아하니 예상했다시피 함장의 반열에 오른듯하네요~ 그렇다는것은 저 뒤에 있는 돔 파일럿들과 신과 루나마리아 등등을 파일럿으로 둔다는것인가! 완전 우주 최강 무적 함이겠군요;

플랜트 중심에 도착~

플랜트 중심에 도착~

주요 인물들이 모이네요~ 왼쪽부터 아스란, 메이린, 키라, 누구지...(생각나는데로 수정하겠습니다), 신, 루나 이렇게 있군요~ 오브 소속이신 아스란은 왜 왔을까요?ㅎㅎ

앗! 락수삼하!ㅠㅠ

앗! 락수삼하!ㅠㅠ

락수삼하!ㅠㅠ 저의 영원한 우상[퍼퍼퍼퍽] 쨌든 라크스 일행이 맞이하러 나왔군요~ 전에 파이널 플러스에서 보니까 라크스가 플랜트 최고 평의회를 장악한...-_-;; 역시 이자크... 발빠른녀석 후후.. 그러고보니 라크스의 왼쪽에(제가봤을떄 왼쪽) 미네르바의 부함장님하가 있군요~ 왠지 반갑소만...

락수와 끼라의 감격적인 상봉

락수와 끼라의 감격적인 상봉

역시 사랑하는 사람끼리 만나게되면 좋습니다^^ 전 아직 반쪽을 찾지 못했어요 ㅠㅠ 쨌든 둘다 출세하여 다시 만나게 되었군요^^

라크스 일행들

라크스 일행들

라크스의 일행중에 디아카 옆에 있는 여자분... 썩소인가!![퍽] 다시 확인해봐도 미네르바 부함장 맞습니다~ㅎㅎ 이자크는 뭐 대세에 잘 따라 붙는!! 디아카는 덩달아 이익본건가요...

라크스, 평의회 장악하다!

라크스, 평의회 장악하다!

이 장면 이후는 파이널 플러스에도 나온 장면이라 스샷을 찍지 않았습니다... 끝스샷은 대략 라크스가 평의회에 출두하는 모습을 담아보았습니다. 과연 건담시드 3부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는데요~

자, 이렇게 '뒷부분'만 봤습니다! 어떠셨나요? 전 기대했던거보단 별로 좋지 않은거같아서 아쉽기만 하네요... 추가된거라봐야 이미 뉴타입지 등등에 나온 그림 몇장을 뿌려준거뿐이니까요... 그래서 이런 영상을 다 받아서 보게 되어 기쁩니다^^ 이 추가된 장면을 보고나서 3부가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어떻게 스토리를 엮어나갈지... 이젠 반동분자들도 없을텐데요;;

이 영상이 1.18GB더군요;; 이 영상의 뒷부분이 2분가량됩니다. 그걸보기위해서 받아준 내 컴퓨터와 업로드를 해주신 '최종병기그분'님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싶네요^^ 두서없는 이 글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ㅆ + 부족하다면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