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오늘 g++로 컴파일 하는데 이런 부분에서 오류가 나더군요.
이 부분은 제가 한 1~2년전에 쓰던 코드를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은 후에 컴파일을 한 것인데 오류가 나길래 뭔가 했더니, 컴파일러의 정책이 바뀐건진 모르겠지만, 더이상 함수 원형과 정의부분에 중복적으로 초기화하지 말아야 하더라구요.
이럴때 참 구글신은 +_+ㅋ
// GameEngine.h
...
void apply_surface(int x, int y, SDL_Surface* source, SDL_Surface* destination, int alpha = 255, double zoomx = 1.0, double zoomy = 1.0, int smooth = 0, SDL_Rect* clip = NULL); // 함수원형입니다
...
// GameEngine.cpp
...
void apply_surface(int x, int y, SDL_Surface* source, SDL_Surface* destination, int alpha = 255, double zoomx = 1.0, double zoomy = 1.0, int smooth = 0, SDL_Rect* clip = NULL)
{
...
}
...
이 부분은 제가 한 1~2년전에 쓰던 코드를 그대로 복사해서 붙여넣은 후에 컴파일을 한 것인데 오류가 나길래 뭔가 했더니, 컴파일러의 정책이 바뀐건진 모르겠지만, 더이상 함수 원형과 정의부분에 중복적으로 초기화하지 말아야 하더라구요.
고마워요, john!
이럴때 참 구글신은 +_+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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