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어제가 제 생일이었습니다 ㅎㅎ

제가 아는 형들과 제 생일이 28, 29, 30일에 걸쳐서 연달아 있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3명의 합동(?) 생일파티를 하기위해 나름 모이려고 했는데... 한분이 못오셔서 ㅠㅠ 좀 아쉬운 상황이 되었지만... 오랜만에 보는 여러분들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_+ㅋ 처음 뵙는 분들도 있지만 ;ㅅ ;

생일 기념(?)으로 이력서를 넣으려고 했습니다만... 아침에 좀 늦장부려서 결국 보내지도 못했습니다 흑... 요즘 던파에 미쳐있다보니 다른 일이 손에 잘 잡히지가 않네요; 저번에 윈도우가 날아갔을 때 다시 개발툴 깔아놓지도 않았고 말이죠 ㄷㄷ...

할 시간을 제대로 정해놓고 하던가, 아니면 접던가 해야하지만, 이미 4만여원의 세라를 지른터라 ㅇ<-<...


어쨌든, 어제 저의 생일을 자축하고, 어그저께 생일이었던 준털형, 오늘 생일인 아인형 ㅊㅋㅊ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