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Blizzard Best Customer - 온새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가우리의 소개(?)로 블리자드 스토어에 제가 샀던 정품 게임들을 등록해놨습니다.

왠지 뿌듯하네요...라기보단 제가 꼬박꼬박 다 샀다는거 자체가 신기할정도로...
사실 이렇게 블리자드의 3대 CD게임이랄까요... 다 있다는 게 진짜 신기하네요;; 대부분 삼촌이 사다준것이지만;; 삼촌 정말 ㄱㅅ... 이렇게 등록을 하게 되면, 인터넷이 되는 지역이면 블리자드 스토어에서 하고싶은 게임을 다운받아서 바로 할 수 있다네요 ㅇㅅㅇ... 리눅스라 테스트는 할 수 없었습니다만 ㅠㅠ...

간만에 디아를 하고 싶게 하는 순간이었습니다 ㅇㅅㅇ~ [끌려간다...]


P.S : 디아깔려고 시디 넣고 포스팅하고 있어요 ;ㅅ ; 윈도우엔 안깔고 분투에 설치할 생각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