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학번이 나왔네요 ^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왠지 학번 받고 나니까 대학생이 된 느낌이 듭니다. 이제 힘겹고 고된 1학년의 생활이 시작되려고 하는 것 같구요... 그나저나 내일이면, 영어시험에다가... OT날입니다. 무려 3박 4일동안... 정말 술만 마시는 것일까요?-_-; 전 정말로 술이 싫습니다. 하지만 아버지께서 말씀하셨죠. '너의 의지와는 다르게 마셔야 할 경우가 꼭 있다'고 말입니다. 물론 누군가를 대접할때나 그럴땐 예의상(?) 마셔주거나 그래야 겠지요... 전 괜시리 걱정되는게, OT에서 뭐 선배님들께서 강제로(?) 뭔가 강요할 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는 겁니다. 물론 제가 선배님들을 직접 만나본 것은 아닙니다만... 분명 좋은 사람들이겠죠? 그리 믿도록 합시다 [어?]

어쨌든, 2008103188... 이 숫자가 저의 학번이 되었습니다. 누나가 대학다닐때 보면 학번이 길었던 것 같은데... 제가 받은게 훨씬 더 길군요 ;ㅅ ; 그만큼 학생수가 많다는 것이 아닐까도 생각합니다만...

오늘 하루는 바쁘겠네요. 푹 자두는게 좋을듯 합니다 ^_^


P.S : 로미오와 쥴리엣을 봤습니다. 인터넷상에서 다른 분들의 의견을 봤을땐 별로라고 한걸 본적이 있는데... 전 재밋었고, 마지막에 감동적이었습니다. 비극아닌 비극인 것 같네요 ^_^ 그냥 그렇다는 얘기입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