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ia | Otaku/Sector 3

일단 받았으니 ;ㅅ ; 올려요 ㅋㅋㅋ

실친인 히라이켄(前 리사코)이 축전을 줬습니다 ㅋㅋㅋ [히라이켄이라고 해서 진짜가 아니라 닉네임이 그렇다는거구요;ㅅ ;] 일단 GIF인데 4메가짜리네요... 그리고 받은거로써는 최초의

실제 사람을 쓴 축전

이구요 ㅎㄷㄷ...

사용자 삽입 이미지
누구지...?? 전 처음보는 사람인데, 최근에 이 친구가 빠진 사람인듯합니다 ㅋㅋ 고마워 ㅋㅋ 근데

온'세'미가 아니라 온'새'미거든!!

본인은 개그요소라고 했지만요 ㅇㅈㄴ... 그리고 딱 보기에 카라? 라는 그룹이나 한승연이라는 사람을 홍보하기 위한 차원인거같다? 뭐 우리랑 같은 캠퍼스 다닐 사람이라고 하면서 더 하악하악 하는 우리의 친구...

걱정마 저런 사람이랑은 인연이라곤 없을꺼야
우린 공돌이라구 ^_^



끗.


P.S : 한승연이라는 태그도 없네요 ㅋㅋㅋ


축전받은곳 : http://sugayarisako.tistory.com/entry/온세미-축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