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uff

그냥 여러가지에 대해 뙇!

음... 막상 쓰려니까 귀찮다.

끝내도록합시다 (????)


뭐 운을 띄워보면... 삼성 제발 ㅠㅠ 랄까요?

무슨말이냐 하면, 제가 현재 쓰고 있는 기기중에 갤럭시탭 7인치 (맨 처음 나온 탭 시리즈) 와 윈도우폰인 옴니아7이 있습니다. 문제는 두 기기가 매우 정기적으로(?) 혼자 죽어서는 리셋이 된다는 것... 알 수가 없습니다. 일단 옴니아7쪽은 대충 어떨 때 지멋대로 리셋이 되는지 파악했습니다. 근데 이걸 어떻게 리포트를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

먼저 옴니아7의 현상입니다.
그냥 평상시처럼 쓰다가 음악을 듣다가 다른곡을 듣고싶어서 대기화면에서 다음버튼을 누르는 순간 음악이 멈추고 막이 내리고 밤이 옵니다 (??) 걍 껐다켜집니다 (...) 근데 발동조건을 모르겠네요. 그래서 버그 리포트하기가 좀 애매합니다. 그런데 확실한건 이 현상이 하루이틀이 아니라는 거... 적어도 하루에 한번씩은 일어납니다. 좀 음악이 거시기하다 싶어서 다음곡으로 넘기려고 할 찰나에 벌어집니다. 한두번이면 모를까 계속 이러니까 짜증이 나더군요... 그 찰나의 스샷은 당연히 찍지 못합니다. 언제 일어날지 모르니까요 ㅋ!

그리고 갤럭시탭은... 잘 모르겠습니다. 얘는 그래도 주기가 일주일에 한번정도입니다. 배터리도 충분하고 별짓안했는데 (그냥 앱실행?) 뙇! 하고 껐다켜집니다. 이녀석은 진짜 종잡을 수 없네요 (...)

뭐 갤탭은 어차피 장난감이라 상관없는데 윈폰의 경우엔 하다보면 좀 빡칩니다.
윈도우폰의 문제인지 삼성의 문제인진 모르겠지만 어서 고쳐졌으면 좋겠다는 생각.


는 두서없는 주저리 ㅎㅎㅎㅎㅎㅎㅎ


P.S : 절대로 한동안 포스팅이 없어서 뻘글쓰는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