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똥망 패치에 절망욬

 윈7을 게임하려고 샀는데 당분간 던파 접을건데... 왜샀지 ㅋㅋ... 던파에 얼마를 쳐부운거야 ㅠㅠ...
조용히 리눅스가서 프로그램이나 만들게여 ㅇㅇ... 아, 나에겐 아직 대항해시대가 남았지. 하지만 그것도 요즘 안하니까 재미가 별로 없어짐...

 음 참고로 제가 이번에 만들려는 게임은 턴제 RPG게임입니다. 그냥 제 마음속의 프로젝트 중에서 여러 장르를 하나씩은 만들어보자였는데, 그중 하나일 듯 합니다. 하지만 제가 늘 뭔가 프로그램을 만드려고 할 때마다 문제가 있었지요. 바로 디자인... 혹시나 도와주실분 있을런지요 ^^; 프로그래밍적으로도 도움을 요청하는 바입니다. 아직 그냥 머릿속에서만 굴러댕기고있으니 궁금한게 뭔지는 아직 모르겠지만요 ㅎㅎ;

 어쨌든, 당분간 안녕ㅋ

 상처받은 기념(?)으로 강의나 하나 올릴까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