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하앍 메이저(MAJOR) 5기, 1월 10일 방영!+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나를 쉬게하질 않는구나 ㅠㅅ ㅠ 제가 가장 재미있게 봤던 애니들 중 하나인 메이저가 드디어 5기를 방영합니다 +_+ㅋ 아마도가 아니라 확실히 WBC편이 되어버렸군요 ㅠㅠ... 내심 만화책 스토리가 아닌 애니 오리지날 스토리(즉, 애니에 맞게 지어낸(?) 스토리)로 나왔으면 하는 바램이었거든요... 이 소식이 나온건 아주아주 오래된 일이었지만, 전 1월 3일날 방영하는 줄 알고 열심히 대기타다가 지금까지 안올라오길래 보니까 다음주였다능!ㅠㅅ ㅠ 이런 슬픈일이!ㅇㅈㄴ... 음 저 위의 사진 인물들을 차례대로 살펴보면...

(왼쪽부터)
조 깁슨, 조 깁슨 주니어, 시게노 고로, 시미즈 카오루, 사토 토시야, ??????????(알고는 있는데 말하면 네타), 마유무라 켄

방금 ?????? 로 표시한 여자 분은 이름을 말하게 되면 엄청나게 스포일을 하는 것이 되므로 ㅠㅅ ㅠ 아... 근데 5기에 나올줄이야 ㅋㅋ 뭐 스토리가 WBC면 만화책대로 나와야 하는게 맞긴 합니다만 ㅠㅠ 아 만화책에서도 이뻐서 +_+ 하앍... [끌려간다...]

요즘 따라 좀체 오덕성을 뿜어내지 않던 온새미이지만, 메이저앞에서는 그저 오덕하나일 뿐이빈다 ㅇㅈㄴ...
아, 그리고 메이저 극장판도 이미 하고 있다고 하네요? 전 몰랐었지만 ㅠㅅ ㅠ 아 보고싶은데!ㅠㅠ... 한국에 정식으로 들여올 일은 없겠죠? ㅇㅈㄴ... 왠지 포스터를 보아하니 고로의 리틀야구 시절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유니폼을 보아하니, 미후네 돌핀즈 이후에 후쿠오카인가 가고나서 새로 들어간 야구팀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는 것 같네요 ㄷㄷ... 어깨다친 이야기가 나온다, 그말인가?! ㅠㅅ ㅠ

어쨌든! 다음주를 기대하면서 ㅠㅠ... 아 다음주까지 언제기다리나여 ㅇ<-<


P.S : 어제라고 해야하나여 스타크래프트 프로리그 보러갔는데 와... 송병구라는 분 쩌네요 진짜; 스타를 하는 건 못해도 보는건 재밋다는 ㅋㅋ; 덕분에 2시간동안 경기 관람 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