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당황하지 마세요! 라고? ㅇ<-<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실행한지 5분여만에 뜨는 저 말... "당황하지 마세요"

정말 슬프네요 ㅠㅠ...
그냥 저는 심심풀이 땅콩 까먹듯 하려고 했던건데 ㅇ<-<
왠지 전엔 크아가 됬던 것 같았는데...

내일은 절친한 친구의 생일입니다. 그리고 대학 와서 들어간 동아리 선배의 생일이기도 합니다 ㄷㄷ... 뭔가 바쁠것같은 내일! 오늘 열공을 해야한다는 소린데... 막상 담주 월요일부터 시험이라고 하니까, 막막하네요 ㅋㅋ;

일단 당장 월요일부터 보는 물리시험 대비부터 해야겠네요? ㅇ>-<


P.S : 그러고보니 전에 분투밀때 메모장들을 백업해놓지 못했네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