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ia | Otaku/Sector 2

요리 문답 - From. Amor님

오늘 포스팅 버닝이네요 ;ㅅ ; 요리 문답, 들어가봅시닷!+ㅆ +

1. 요리를 할 줄 아는가?

ㅠㅅ ㅠ 제가 할줄 아는 요리라고는 라면뿐...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특별히 잘하는 요리는 무엇인가?
역시 라면![끌려간다...] 라면도 덜익은거랑 중간이랑 푹삶은거 세종류 각각 맛이 틀려요!;ㅅ ;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자신이 한 요리를 먹는가?
부모님이나 누나 없을땐 먹지요... 스스로 느끼는거지만,
'제가 끍인 라면 정말 맛있어요!'[질질 끌려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새퀴, 아직 덜 맞았어-_-


4. 배우고 싶은 요리는?
제가 할 수만 있다면, 다 배워보고 싶은데... 일단 현실적으로 원하는건 계란 관련 음식 전부![뭣이?!]
제가 계란을 너무 좋아해서요... 라면에다가 계란 넣고는 끓이지만, 계란후라이나 말이, 찜 등등의 요리는 못하겠어요 ㅠㅅ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려주세요...


5. 바톤을 넘길 사람 5명.
저 이거 꼭 해보고 싶었어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폭파

후폭풍이 우려되니 주의하시길[끌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