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ia | Otaku/Sector 2

캐릭터 지정 바톤...이라는것도 있군요;ㅅ ;

에이르님 블로그에서 훔쳐왔습니다<<
캐릭터를,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부터 나오고 있는 시그넘으로 지정해주셨네요;ㅅ ;


●이 캐릭터를 좋아하십니까?
전 분홍색 계열 머리를 한 여자 캐릭터가 좋습니다[끌려간다...]
하지만 시그넘은 여기사이고, 그런 포스도 마음에 들기도 :) 제가 이제까지 좋아했던 분홍색계열[어이] 캐릭터는 다 막 여기사 이런거랑은 거리가 좀 멀었는데[락스, 루이즈 등등[생각나는게 아놔 머리가 한계점이]] 예전에 그 뭐냐 코드기어스에 나오는 카렌 정말 맘에 들었는데[관련없는거같은데 주절거리고있심]
어쨌든 싫은건 아닙니다. 강인하고 믿음직스러워서 좋심[<<]

●이 캐릭터를 어떻게 부르십니까?
그냥 시그넘이라고 부릅니다. 다른 애칭이 있을까요;ㅅ ;[현재까진 들어보진 못함]

●이 캐릭터의 이미지 컬러는?
흰색 + 분홍색

●이 캐릭터의 이미지 송은?
무한여정~ 친구에게~ (無限の旅路~友へ~) 노래 출처 : http://blog.naver.com/wonjoon1987?Redirect=Log&logNo=150019059976
이런 노래가 있었네요. 뭐 애니 만들면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의 노래는 빼먹을 수 없지요

●이 캐릭터의 혈액형은 뭐라고 생각하십니까?
O, 보고 그냥 생각이 드네요...

●이 캐릭터가 나오는 작품 중에서 「이녀석이라면 달라붙어도 괜찮아!」하는 사람이 있습니까?
왠지 평생 독신으로 살아갈것도 같네요<<[수호기사니까요]
뭔가 그래도 다정한면이 있으니까... 하지만 나노하 내에서 남캐를 찾아보기 힘들죠<<

●이 캐릭터에게 들어보고싶은 대사가 있습니까?
사랑해[응?] 전혀 어울릴거같진 않지만 ㅋㅋㅋㅋㅋ

●이 캐릭터와 손잡거나, 껴안거나, 키스 하기중 하나를 골라주세요.
검을 겨뤘으면[전 죽었겠지요] 그냥 엎혀봤으면<<

●바톤을 돌릴 5사람을 캐릭터를 지정해서 돌려주세요
음... 드디어 때가 됬군요 ㅎㄷㄷ... 5사람을 꼭 정해서 하면 지목 안당하신분들이 아쉬워 하실테니,
이거 보면 아무나 가져가시길! 아 그리고 캐릭터는 제가페인(ZEGAPAIN)의 카미나기 료코 ㄱㄱㄱㄱㄱㄱㄱ
참고로, 그분 이렇게 생기셨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좀 이상하게 나왔네요; 동인쪽에서 그린건가? 왠지모르게 위화감이<<

저기... 이 사진 올리고나서 생각해보니까,

'NHK에 어서오세요!에 나오는 미사키랑 닮았습니다!;ㅅ ;'

'Mania | Otaku > Sector 2'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답 카테고리 신설했습니다 ;ㅅ ;  (8) 2007.09.16
요리 문답 - From. Amor님  (18) 2007.09.15
수능이 끝나면...  (32) 2007.09.02
지뢰문답? 아앍 밟혔어 ㅠㅠ  (16) 2007.08.20
학생전용문답??  (12) 2007.08.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