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ProPOZ 정모 가따와서... 랄까?

오늘 정모 재미있었습니다^^ 처음 정모갔었을때 오셨던 분들도 몇 분 계셨고, 안보이는 얼굴도 있었고... 새로운 얼굴도 봤습니다.

이번엔 좀 더 잘 어울리려고 좀더 접근하려했으나, 왠지 어색하기만 했습니다 ㅠㅠ

이번 정모엔 대학로 토즈에서 모였습니다. 저번에도 그랬지만요^^ 10명이 왔는데요... 이름은 다 기억 못하지만, 얼굴은 기억난답니다. 이번엔 따로 소개하는 시간이 없어서 제가 닉네임이 바뀌었다고 공식적으로(?) 말은 못했습니다만, 가끔 저를 '온새미'라고 불러주시더군요 ㅠㅠ 감격감격[응?] 제 원래 닉네임이 'Destinyz'이었거든요^^

PDA로 몰래 사진을 찍었긴 했는데요, 올리면 왠지 맞을 것 같지만!! 그래도 올려보려구요-_-;

놋북쓰시고있는제라드님

놋북쓰시고있는제라드님


하하하하 제라드님 딱 걸렸음^^;[역시 301의 화질이란...ㅠㅠ]

동글님과 락스님

동글님과 락스님

ㅎㅎ 락스님은 왠지 이번 정모에서 처음 본거 같지만, 저번정모에도 오셨었나?[다음정모때 락스님한테 쳐맞겠군;]

아쉽게도 사진은 두장... 밖에 ㅠㅠ 이번엔 경품 좀 받았어요~

301 액보랑, 이거 이름이 뭐였지... 그리고 301 스타일러스팬!! 이번엔 건진게 많았습니다^^

301 스타일러스 팬

301 스타일러스 팬




저건 꽤 비싸보이는(?) 거 같은데... 일단 건지기는 했습니다만 쓸일이 많을지 의문이기도^^;;

정모와서 모두 좋은 분들... 오늘 아주 즐거웠습니다. 또 가고 싶습니다만... 글쎄요 이번에 늦게 들어왔다고 어머니께서 꽈따꽈따꼬딸라하셔서 ㅠㅠ

이번에도 도망치듯 나왔지만요 ㅎㅎ 다음정모때도 꼭 나가고 싶습니다~[이글 보신 오늘 정모가신 님들... msn이나 연락처좀요 ㅠㅠ 자주 연락하고 싶습니다^^ 제 메일은 onsemy@gmail.com 이구요, msn은 dack1234@hotmail.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