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오랜만에 예쁜 바탕화면으로 바꿨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쁜가요? 오랜만에 바꿔보았습니다. 뭔가 더 산뜻?[그건 좀 아닌듯;]해진....
예전 바탕화면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주인공 세이버가 가운데에 있는 멋지고 예쁜 그림이었는데 이번엔 작안의 샤나의 주인공인 샤나의 카리스마가 둠뿍 묻어나는 그림으로 바궈보았습니다. 예전엔 이거보단 좀 아니지만 아래 그림이 임시 바탕화면이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의 그림에서 응용된게 맨위의 그림이겠죠?^^* 예쁜 샤나의 모습입니다 ㅠㅠ[정말 예뻐예뻐...] 그런데 샤나의 나이는 과연?[끌려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