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Army

통신보안 발간실 "상병" 오정진입니다. 무엇을 도와드릴까요?

ㅋㅋㅋㅋㅋ;; 아 전화받을때 이 말을 할때마다 돋는지;;; 아직은 적응이 안됩니다 상뱀...

다들 잘 계시지요?ㅋ 저도 이제부턴 싸방질 열심히하면서 잘 지낼 예정입니다 ㅇ<-<

이제 생활관 내에 귀찮은 일들도 끝났고, 그래서 싸방도 맘껏하고 탁구도 맘껏치고 그럴 생각입니다... 그나저나 휴가를 못나와서 그게 가장 아쉽지만요 ㅋㅋ;

그리하야, 4월 8일 ~ 4월 11일까지 휴가입니다. 3.4초죠... 이 4일을 나가기 위해서 3달이나 참았다니! 아 정말 밖이 많이 변해있을거같아요 ㅇ<-<

어쨌든... 그때뵙시다 ㅋㅋ!


P.S : 8일날 나오자마자 학교가서 점심쳐묵하려고 했는데... 옷도 갈아입지 않고 가니까 좀 팔릴덧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