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Army

드디어 D-300 입니다!

그동안 글 안쓴지 꽤 오래된 것 같긴한데... 어쨌든 300일 남았습니다!!+_+

그리고 곧 상ㅋ병ㅋ 그리고 곧 입대한지 1ㅋ년ㅋ...

뭔가 달콤씁쓸하달까... 어제 상병 오바러크쳤는데 뭔가 느낌이 다르네요 'ㅅ'...

맞선임이 싸제 상병 정장을 사줘서 우왕하면서 쳤는데 완전 빨래판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이런거에 일희일비하며 지냅니다... 곧 점호판도 끝나니 생활관에서 할 일이 없을듯 ㅇ<-< 이제부터 싸방에서 살아야겠다 ㅋㅋ; 근데 싸방에 있어도 할게 없다는 현실 ㅇ<-<

던파도 보다가 결국은 직접 안하니까 재미가 반감되네요 흑... 어쨌든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 쓰는데 할말은 별로 없고... 아 그냥 뿅해야지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