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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jects/Cirhythm

[090406-090412] Cirhythm 작업 내역

원래 어제 베타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었습니다만, 예상치 못한 오류로 인해서 지금까지 구현했던 모든 것을 2009년 4월 9일자 버전으로 롤백하였습니다. 지금까지 구현했던 기능들은

Cirhythm 메인 프로그램
- 패치 서버 접속 및 버전 검사
 : 패치 서버에 접속하여 버전을 검사합니다. 현재 게임의 버전보다 상위 버전이 서버에 있으면 패치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 메인 화면의 변신
 : 유준호(Resi-)군의 도움으로 화려한 메인 배경화면이 탄생했습니다. 다만 문제점은 7초의 로딩시간이 걸렸다는 것입니다.

Cirhythm Auto Patch 프로그램
- 기본적인 UI 구현
 : 300x300 화면에 리스트 박스 하나를 놓았습니다. 리스트 박스 안에는 현재 패치 상황을 표시해줍니다.
- 패치 서버와의 비동기 연결
 : 서버와의 비동기 연결을 시도하여 연결이 되면 다시 한번 현재 게임 버전과 동일한지 검사합니다.
- 해당 버전의 리스트를 받아서 다운로드 실시
 : 로컬에 임시 폴더를 만들어놓고 패치할 파일들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잘 됬었는데 Cirhythm의 메인 프로그램은 가장 최근 수정한 날짜로 롤백을 진행했습니다. Cirhythm Auto Patch 프로그램이 구현되는데로 베타테스트를 시작하려고 했던 계획에 차질이 불가피할 것으로 보입니다.

http://onsemy.wo.tc/attachment/cfile2.uf@1927320C49E0D1CE023387.avi

새로운 메인이 구현된 영상입니다.

다음은 롤백의 원인에 대한 정리입니다.
위의 사항들을 추가하고나서 일어난 현상들입니다.
- 게임 진행 중에 Music Select에서 곡을 선택한 후 LOADING 클래스 구현에 실패함.
- RESULT 클래스 구현에 실패함.
개선하고자 했지만 실패한 목록들입니다.
- 7초의 로딩을 극복하기 위한 멀티 스레드의 구현을 시도하였지만 실패.
이번주 내로 위의 사항을 수정하여 베타 테스트를 시작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P.S : 이번에 그래픽 디자인을 맡아주신 "Mr. 듀"님 정말 감사합니다 ㅠ_ㅠ... [저게 닉네임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