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될 듯 하면서도 되지 않는 그녀석

에... 처음 시작은 그냥 오늘따라 IEs4Linux가 잘돌아가는거 같아서 ㅋ_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 여기까지 됬었...나? 좀더 두고볼깡?

왠지 여기까진 기분이 좋네요 ㅋ? 성공했을까요? [뭐 글제목 보면 다들 눈치까셨겠죠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ㄱ...게임가드!!

넵... 리눅스의 오랜 적(?) 게임가드[또는 nProtect]입니다. 망할...


P.S 1 : 테일즈위버 되는지 알고싶어서 다시 다운받아보네요 ㅋ_ㅋ
P.S 2 : 팡야 되면 일로 오시는분 계실라나요...?ㅋ?
P.S 3 : 것보다는 저 이번주도 선대책 가져왔는데 손도 안댔네요?ㅋㅋㅋ??
P.S 4 : 은혼 왜캐 재밋나요 ㅠㅠ...
P.S 5 : P.S가 엄청 많네요 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