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와인 덕분에 고생하네요 ㅎㅎ;

넵... 어제 윈도 밀고 우분투 네이티브로 했는데요, 오늘 wine-doors라는 프로그램 만지다가 꼬여서 다시 깔았습니다 ;ㅅ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재 제 바탕화면입니다. 리눅스 카페에서 우분투걸로 불리우는 ;ㅅ ; XP에는 아마 XP걸이 있었죠?ㅋㅋ;

귀엽긴한데, 이 화면인 채로 밖엔 돌아다닐 순 없을듯 -_ㅠ


아, 그나저나 제가 요즘 만지는 프로그램이 바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녀석이라능... 이름은 Wine-doors. Wine에 잘 맞는 유용한 프로그램을 보다 쉽게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로그램인 것 같네요 ㅋ_ㅋ

현재 시험삼아 몇개 깔아보고 있긴 한데요... 과연 잘될까요? IE는 기본화면만 떴습니다만... IEs4Linux보다야 낫겠지라는 저의 생각은 그냥 개무시해버리더군요 ㅠㅠ... 나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여러가지가 가능한듯 하니까요 ㅋ_ㅋ


아, 그리고... 윈도우 환경에서 동영상 인코딩을 하실때, 바닥이나 뭐였죠? 아, 버츄얼덥? 그거 쓰셨잖아요... 전 바닥을 썼습니다만, 리눅스와서 인코딩을 못하는게 참 아쉬웟다능<< 그래서 어차피 리눅스용 mencoder도 있겠다 싶어서, 리눅스용 GUI프로그램을 하나 만들어볼까도 생각중입니다 ㅋ_ㅋ 이미 있겠지만요 아마... 제가 못찾는 것일 뿐이라고 생각해요<< 그건 그렇고, 게임 프로젝트 하기전에 이걸로 몸을 풀겸이랄까요? 어려울지도 모르지만 ㄷㄷ...

지금 번개치고 난리났는데요... 요즘 날씨 참 신선하다능(?) 그럼 이만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