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경축해야할 잡담들? [아냐!]

- 1 -

요즘따라 잡담만 쓰고 있네요 ;ㅅ ; 축하해주십시오! 드디어 제 PSP 십자키가 ㅠㅅ ㅠ 디맥을 하다보면 롱노트가 나오지요? 그걸 십자키 부분을 누르다보면 콤보가 끊기던데, 보니까 십자키를 꾸욱 눌러도 안눌릴때가 있더군요!+ㅆ + 이걸로,

'십자키 수리전까진 디맥 일시 중단'

와아~ ㅠㅅ ㅠ 그래서 게임을 안할까했지만, 4기가라는 용량이 괜히 있는게 아닌지라, 디맥 바로 아래에 있던 연대자를 다시 하게되었다는 후문 [먼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제해야겠지요?ㅎㅎ



- 2 -

오늘 학원 종강했던 날입니다 [어제라고 해야하나] 그래서 마지막 수업은 절대로 안자면서 듣겠노라 하면서 열심히 들었습니다. 알맹이만 쏙쏙 알려주시려고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감동(?)이었습니다만, 정작 지금와서 남은건 얼마나 될지 의문입니다 ㅇㅈㄴ...
그동안 열심히 모자른 저를 가르쳐주셨던 수학 가르치셨던 유재진 선생님, 영어 쌤인 박준영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ㅆ + 모르는거 많이 있으니 자주 찾아뵐게요 [퍽] 그나저나...

'종강하니 참 막막하네요;ㅅ ;'

물론 학원다니기 전에도 나름대로 스스로 공부를 했지만, 한때 의지하던 어딘가가 없어지고나니까 허전하고 좀 그렇습니다. 저희 학원이 좀 종강이 빠른편인데, 그래서 딴길 안샐까 걱정하시더군요... 전 의지의 온새미[가 아니라서]라서 그런건 커버 가능합니다 [아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렇군요...




- 3 -

댓글알리미 버전 0.2되더니 굉장히 좋아졌더군요! 제가 쓰는 스킨이 나가토 유키 스킨인데... 이게 단점이 딱 하나 있습니다. 그게 뭐냐면...

이런거 빼곤 굉장히 잘만든 프로그램같군요!+ㅆ + 아 그리고... 댓글이 등록되었을때 나오는 창이 제가 쓰는 스킨에서만 그런진 몰라도 확 눈에 띄질 않더군요; 그래서 댓글이 달렸는지 안달렸는지도 모르는 상황도 있었습니다; 물론 댓글달릴때 소리나는 기능이 있지만, 안쓰는 사람은 ㅇㅈ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뭐 그런거외엔 딴지걸게 없는 프로그램이네요 :) 아주 잘 쓰겠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