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또 잡담???

- 1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티스토리 로그인창이 바뀌었네요... 산뜻(?)해졌달까... 그렇다고 뭐 기능이나 그런쪽은 변화가 없지만서도요 OTL... 조그만 곳에서도 변화를 추구한다는건 좋은것 같네요 :)


- 2 -

이번주엔 왜 이렇게 피곤한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야자 포기하고 왔다니까요<<[변명에 불과함]
물론 월요일과 수요일에 학원갔다오면 다음날 새벽 1시에 집에 도착해서 그 다음날은 떡실신입니다만... 뭐 오늘이 그 날에 속해있지만요 OTL... 그래서 오늘은 일찍 잠에 들라고 합니다! 한 9시쯤에 잘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네... 고3 맞아요... 그런데 수시넣어서 붕뜬 고3입니다 OTL...


- 3 -

PSP를 멀티미디어화(?) 시키니까 여파가 장난이 아닌듯... 괜히 들고 다닌다는 생각도 들구요. 제가 한동안 PSP가지고 다녔을때 친구들이 게임한다면서 아침에 꺼내면 점심때 제 손에...[한바퀴 빙 돌다는걸까요?]
그 현상이 다시 일어나려고 합니다; 지금이 중요한 시기인데... 괜히 제가 낚아서 애들 수능 망치면 어쩌나 하는 생각도 들고요... 그래서 놋북도 안가지고 다닌건데[사실 무거워서(?)] 수능망치게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대기도 맞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먹으로도 맞다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죽을거에요!ㅠㅅ ㅠ

살려주세요... 잘못했습니다 ㅠㅅ ㅠ


- 4 -

아아~ 그러고보니 서울에어쇼가 곧... 음 한달도 안남았네요!+ㅆ +
밀리오덕 온새미군... 발진하세욧!+ㅆ +[뭐래] 2년에 한번씩 하는 행사라서, 이번년도 놓치면 아마 다음에 할땐 군대에 있을테고... 그렇다는건 이번에 놓치면 6년후에 봐야한다는 소리라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꼭 가고말겁니다. 음... 추석전엔 예매를 해야하는데 ㅎㄷㄷ...
혹시 같이 가실분??[어딜 낚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