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tuff

Britz BA-R9 SoundBar

안녕하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셨나요?

저는 2015년이 되어 드디어 20대 후반이 되었습니다 (...) 신난다 얏-호!

어쨌든, 오늘 포스팅할 것은 PC방에서 자주 볼 수 있었던 Bar형 Speaker인 Britz BA-R9 SoundBar입니다.





케이블들은 집에서 놀고 있는 코어2듀오 달린 데스크탑을 살려보고자 잉여 하드와 연결해서 한달정도 시험해볼 생각입니다. 외장그래픽이 달려있어서 때려고 하니까, 이게 거의 8년전 컴퓨터라서 그런지 메인보드에 외부 디스플레이 연결이 없더군요 (...) 돈을 벌고 있다면 새로 장만할텐데, 아직 그러진 못하니 ㅠㅠ... 오늘 오후에 COMPUZONE에 직접 방문하여 수령했습니다. 지하철-버스-버스-버스로 환승해서 1350원 들었네요. 배송비 아낌 개이득!!





해당 제품은 USB 전원을 입력받는 방식이라서 출력이 별로일 것 같았는데 작은 방 하나에 쓰는거라면 적절할 듯 싶습니다. 그리고 27인치 이상 모니터 밑에 두면 적절한 배치가 가능합니다. 모니터 받침대가 높을 것을 대비해서 번들로 고무 패드 2개가 동봉되어있습니다. 적당히 붙여서 놓으면 스피커의 키가 커집니다. 개이득!


약 14천원정도로 샀는데, 괜찮은 것 같네요 :) 이걸 몇 년이나 쓸지... 어쨌든 이것으로 간단 사용기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