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ania | Otaku/Sector 1

드디어 오늘 - 1월 7일 - 건담 시드 데스티니 스페셜 에디션 4번째 이야기가 방영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예전에 뉴타입지에 실렸던 거라네요^^; 이건 참고 자료ㅎㅎ

오늘 드디어 건담시드데스티니 스페셜에디션(이름바 재탕버전)의 마지막편이 방영됩니다. 뭐 그 내용자체가 기대된다는건 아니고, 마지막부분에 나올 키라가 자프트에 간 후가 궁금해서... 이렇게 설레는 마음으로 기다리고 있답니다 ㅠㅠ

전 기존의 UC를 먼저 본 것이 아니라 CE를 먼저봐왔기 때문에 시드쪽을 더 좋아합니다. 사실 데스티니는 시드보다 졸작이었지만... 그래도 한번 봐왔던 애니메이션이기에... 보고싶은것입니다!ㅠㅠ

위의 그림에 의하면 방영시간은,

TBS, 1월 7일 26시 20분[즉, 1월 8일 새벽 2시 20분입니다...]
MBS, 1월 7일 25시 35분[즉, 1월 8일 새벽 1시 35분입니다...]

라는군요... 어차피 제가 이 영상을 보고있을 때는 1월 8일 오후에나 볼겁니다. 그것도 학원때매 다운만 받아놓고 인코딩후에 피댕이에 넣겠지만요...ㅠㅠ

아직 노트북을 장만하지 못해서 학원소유의 노트북을 써서 동영상을 거기에 놓고 볼순 없는 노릇입니다;; 며칠후에 온다는데 그 며칠후가 언제일지... 이번에 산 노트북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노트북이 온 후에 리뷰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ㅎㅎ

마지막 재탕을 보기전에 데스티니를 정리할 겸... 스페셜 에디션 1~3을 다 봤습니다. 정말 재탕재탕재탕재탕... 그자체더군요 흐흐 이 스페셜 에디션만 있어도 데스티니를 다 본거나 마찬가지일겁니다 ㅋㅋ

아직도 최초 방영까지 8시간이나 남았군요; 기다림의 시간동안 카오스나[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