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오늘의 이야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에게도 왔구낰



드디어 저에게도 무제에서 선물이 왔습니다+_+ㅋ 좋긴한데 테라농사 하루치 재료값이라 뭐...

그리하야... 오늘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310개 언제 만듬...



10/320...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부끄러운 말입니다만, 빌마 노말을 노코인으로 6분대에 클리어가 가능해졌습니다 ㅠㅠ... [긴장포션 빨 시간포함...ㅇㅈㄴ] 제가 생각해도 참 못하는... 아까 낮에 10강 스틸 깨져서 Lv. 61 스턴에 걸렸지만 뭐 전 포스팅처럼 자기합리화를 통해 극복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이디가 주거라로리년ㅋㅋㅋ 정작 저랑하실땐 로리캐릭(?)인 법사와 팀이었죠;;



아까 같이 결장하다가 열폭하신 노전직 프리스트님 (Lv. 52) 재밋었어요...ㅎㅎ 신선했음.


P.S 1 : 내일은 이기자. V10을 향해-
P.S 2 : 방금 또 본 뻘폰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 님짱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