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오늘 있었던 일 [그림이 있습니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 있었던 일 중 하나를 그림으로 그려봤습니다만... 할짓이 못되는군욬ㅋ 하지만 가끔 이렇게 그림일기(?)도 재밋는듯 ㅎㅎ; 그나저나... 저 진짜 어젠 테크니카 카드 잃어버려서 좌절하다가 오늘 가울이 찾아내었더군요; 그랬는데 또 이어폰 잃어버리나 했는데... 평소에 안넣던 곳에 넣어버려서 못찾아서 뚜레쥬르까지 간 일이 벌어졌습니다 ㅇ<-<

오늘 그래도 뚜레쥬르 가서 성과(?)가 있었습니다. 바로 eee에서도 제 게임 작업이 가능해진 것이죠! 다만 전체 컴파일시엔 3~4분의 시간이 ㅠㅠ... 그래도 밖에 나가서 작업이 가능해졌다는걸 다시 확인 할 수 있었죠... 사실 6.0에서 2008로 IDE를 바꾸면서 넷북에서 전혀 작업을 할 수 없었습니다 ㅎㄷㄷ... 무엇보다 용량이 부족해서 깔리지 않았다는게 가장 컸죠 ㅇㅈㄴ... 근데 포터블 버전을 구할수가 있어서 이번에 다시 시도해봤는데 컴파일 시간이 오래걸리는게 흠이지만 코딩하는데엔 지장이 없네요 ^^ 그리고 또 하나의 성과는, Cirhythm Packing Header부분을 완료했습니다+_+ 이제 파일로 저장하고 GUI적으로 꾸미면 될듯 ㅎㅎ;

한 4일 연속으로 밖에 나가니까 힘들어지네요 ㅠㅠ... 내일은 좀 집에서 쉬면서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