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Ubuntu(우분투) 8.10 Intrepid Ibex

01234
하지만, 주위의 반응과 저도 비슷한 느낌을 받은 것 같네요. 전 버전보단 전체적으로 느린 느낌이랄까요? 하지만 한층 더 간편해졌고, 더더욱 접근하기 쉬워진 것 같네요. 일단 그래픽 드라이버 잡지도 않았는데 화면효과 노말상태가 패시브더군요;; 원치않으면 끌 수 있지만 ^^...

일단, 아마도 이번 우분투 민 것이 제가 가지고 있을 때의 마지막인 것 같네요.... 오래쓰긴 해야죠!ㅋㅋㅋ;


P.S 1 : 공학과 경영 어쩔...ㅠㅠ
P.S 2 : Cirhythm, Coming Soon!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