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udy

앞으로의 계획겸 투표

예압~ 공연끝나고 널널해진 새미입니다 [?!!!]
하지만 포스팅은 자주 못하고 있지요 [먼산...] 뭐 끝난 기념으로 여러가지를 했던 터라서요 ㅋ_ㅋ

이 포스팅은 다름이 아니라, 방학 때 할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포스팅인 동시에, 뭘 할지도 정하고자 하는 포스팅인데요... 그냥 혼자하는 헛소리일진 모르겠지만 대중성(?)을 고려해서 제가 좋아하는 3가지를 두고 한번 투표랄까요... 그런걸 할까 합니다 ㅇㅅㅇ... 전보다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은 훨씬 줄어들었지만, 그분들이라도 한번 묻기라도 해보고 싶네요 ;ㅅ ;

일단,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하고자 합니다.

뭘할건가? 게임을 만들겁니다.
역시 윈도우용인가? 리눅스용입니다.
리눅스용이면 레드헷계열인가? 데비안계열인 우분투를 기반으로 합니다.
뭐하는 게임을 만들건가?
가 가장 중요하다고 말하고 싶네요 ㄷㄷ... 여기서 투표에 들어갑니다.

1. 리듬게임 [디맥이나 태고 등등]
2. 던전앤파이터 미니버전 [점검때 나오는 격투가와 귀검사 미니게임 방식]
3. 날아라 슈퍼보드 환상서유기 [아스람부근까지]
뭐 제가 전부터 만들고 싶었던 게임들이긴 합니다. 전부다 리메이크의 특성이 있긴 합니다만... 이번 프로젝트의 의의는 오픈지엘을 통한 프로그래밍 실력 향상과 함께 무엇보다도 윈도우용 게임들이 리눅스에서도 이런식으로 돌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는 것이지요.

뭐 일단 진행해보구요, 기간은 안그래도 제 블로그 방문객이 적다보니 일주일을 두고 하겠습니다.
투표기간 : 6월 2일 오후 3시 50분 ~ 6월 9일 오후 3시 50분까지
참여해주시면 정말 감사드릴거구요 ㅠㅠ... 혹시나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싶으시면 메신저나 메일로 보내주시길 ^^...


P.S : 학기중의 저의 생활 패턴(?)은 공강시간엔 프로젝트, 강의 다 끝나고는 공부 생활일듯 ㅠㅅ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