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non-Stuff

EZ2ON, 오픈베타!

클베에서 얼마나 달라졌나(?) 보기 위해 어제 2시에 오픈한 이지투온을 해보러 갔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닉네임을 만들라네요?

닉네임은 '온새미'라고 하고, CREATE 눌렀습니다. 그런데 클베에서 못봤던 아이같은데 저 '분홍머리' 여자 캐릭은... 귀엽네요 ㅋㅋㅋ [여기서 드러나는 분홍머리 모에 ㅇㅈㄴ]

뭐 몇키할껀지 선택하는 화면은 그다지 달라진건 없었습니다. 4, 6, 8키까지 되구요... 8키는 정말 어떻게 할까요 ㅇㅈㄴ... 그나저나 소식에 의하면 10키도 만든다는데, 이건 좀 미친짓인듯 ㅇ<-<

간만에 해서인지 몰라도 정말 정확도 안나오더군요. 첫판에 랭크가 C나왔어요 ㅠㅠ 좌절하다가 프리스트랑 같이 게임하고... 프리스트는 레벨 7이었는데, 저랑하면서 8로 올렸구요 ㅇㅈㄴ... 실력은 고수입니다! [그렇잖아 ㅇㅈ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첫 A+은 아니지만, 처음할땐 캡쳐를 못해서 나온김에 하나 했습니다.

어쨌든, 프리스트는 갔고, 싱글로 하다가 드디어 올콤을 했습니다! Judgement 4키 하드... 하지만 찍었는데 실패해서(?) 슬프기만 하네요 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하고나서 레벨 5가 되었습니다. 아이템을 샀는데 아바타가 좀...+ㅆ + [끌려간다...]

그래도 오베하면서 뭔가 재밋어지긴 한 것 같습니다. 아니면 제가 요즘 이지투디제이를 해서 그런거일지도 모릅니다만... 아는노래가 많이 생겨서 그런거일지도 모르구요 ;ㅅ ; 그래도 3월 31일날 서비스를 종료하는 디제이맥스를 채우기엔 아직은 역부족인것 같습니다. 이지투온! 좀 더 노력해주시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