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ary/Public

와우~ 오늘 새벽에한 슈퍼파워2 대박입니다 ㅋㅋ

대략 오늘 새벽에 슈퍼파워2(이하 슈파)를 했습니다. 그냥 좀만하다가 들어가려고했는데 슈파에 낚였음;
며칠전부터 하던 겜이지만[원래는 약 1년전인가부터한..] 요세 다시 빠져들었습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 신기록을 세우게 되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스샷과합께 ㅎㅎ

제가 선택한 나라는 '리히텐슈타인'입니다. 유럽의 도시국가 중 하나입니다. 정치체제가 군주제고, 경제는 국가가 통제한데다가, 정말 규모도 알량했습니다. 지디피도 1인당 2만달러였습니다. 그런데 아래의 스샷을 보시면 완전 대박납니다;

GDP 1인당 100만달러 갱신!

GDP 1인당 100만달러 갱신!

안그대로 인구가 작은데다가 경제가 부흥하면서 1인당 GDP가 급상승했습니다. 종전의 50배로;

GDP 1인당 200만달러 돌파!!

GDP 1인당 200만달러 돌파!!


이번엔 위의 스샷의 두배인 200만달러까지 갔습니다. 믿기지 않았습니다; 완전 유토피아죠;ㅋㅋ

리히텐슈타인 정보를 쭈욱 나열한 그림

리히텐슈타인 정보를 쭈욱 나열한 그림

완전 제가 건드린 리히텐슈타인은 '유토피아'가 되어버렸습니다. 이런 나라에 살면 얼마나 좋을까요 ㅠㅠ

물론 군사력도 있긴하죠. 양보다 질로 승부하는![다만 이렇게 산 덕분은 동맹인 스위스덕분?ㅋㅋ]